상세정보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1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1

저자
류시화
출판사
(주)도서출판푸른숲
출판일
2002-02-01
등록일
2003-04-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전세계 27개국 베스트셀러!


뉴욕 타임즈 190주 연속 베스트셀러!

천 명의 감동이 만 명으로 전파되고 마침내 전세계 4천 만 독자를 감동시킨 책.



스탠포드 병원에 입원해 있는 리자는 매우 희귀한 병으로 고통받고 있었다. 그녀의 병을 치료할 수 있는 길은 하나밖에 없었다. 같은 병에 걸렸다 기적적으로 살아나 혈액 속에 그 병에 대한 면역체를 갖고 있는 다섯 살짜리 남동생으로부터 혈액을 공급받는 방법이다. 의사는 동생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수혈해 줄 수 있느냐고 물었다.



아이는 망설이다가 대답했다. `네, 리자 누나를 구하는 일이라면 그렇게 할게요’수혈이 진행되는 동안 소년은 누나 옆 침대에 누워 누나 뺨에 혈색이 돌아오는 걸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주위 사람들도 기뻐했다. 그런데 차츰 소년의 얼굴이 창백해지며 미소가 사라지기 시작했다.



아이는 의사를 바라보며 떨리는 목소리로 물었다. `이제 난 금방 죽게 되나요?` 소년은 누나를 위해 약간의 수혈만이 필요했는데도 자기 몸 속의 피를 전부 주어야 한다고 잘못 이해했던 것이다. 소년은 자신이 죽을 줄 알면서도 누나를 살리기로 결심한 것이었다.



내가 감기에 걸렸을 때마다 할머니가 끓여 주시던 닭고기 수프와 똑같은 책을 발견했다. 따뜻함과 푸근함이 그대로 느껴진다. 할머니의 닭고기 수프를 먹을 때처럼 나는 코를 훌쩍이며 이 책을 읽었다.
- 다운 스틸, 콜롬비아 영화사 사장



수백 명의 재산가, 유명 인사들과 인터뷰를 하면서 나는 돈과 명성이 자동적으로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행복은 마음 속에서부터 느껴져야 한다. 호주머니 속의 1백만 달러보다 마음 속의 미소가 더 소중함을 나는 알았다.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는 당신의 마음 속에 1백만 개의 미소를 심어 줄 것이다.
- 로빈 리치, 작가이며 텔레비전 토크쇼 진행자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