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교실_종합반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타로 마스터링 코스 합본 완결판. 《타로 교실_초급반》이 타로에 관심을 갖고 배워보려는 초심자를, 《타로 교실_중·고급반》이 구체적이고 실전적인 타로 스킬을 배우고픈 중·고급자를 위한 것이라면 《타로 교실_종합반》은 초급부터 고급까지를 한꺼번에 배울 수 있는 타로 카드의 종합 교본이다. 타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책 한 권으로 타로를 마스터할 수 있다.
각 카드에 대한 명쾌하고 자세한 설명은 물론이고, 전자책만의 기능을 살려 페이지를 바로바로 찾아갈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종합반은 78장의 카드에 ‘☞ Simple Read’, ‘☞ Detailed Read’라는 링크가 걸려 있어서 초급반과 중급반을 바로바로 넘나들며 카드의 해석을 볼 수 있다. 시간과 돈을 써가면서 타로 마스터를 찾아가는 대신, 애매모호한 설명 때문에 답답증만 더 생기는 인터넷 타로점을 이용하는 대신, 이제 스스로 타로 마스터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
짝사랑에 가슴 아픈 청춘도,
취직 걱정에 애타는 사람도, 궁금할 땐 타로!
사람들이 예나 지금이나 가장 궁금해하고 신경 쓰는 부분이 바로 사랑과 일이다. 언제쯤 인연을 만날지, 좋아하는 사람이 마음을 받아줄지, 원하는 곳에 취직은 할 수 있을지, 주머니사정은 언제쯤 좋아지는 건지…. 수년간 수천 명의 사람에게 타로점을 봐준 저자 역시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받았던 질문이 사랑과 금전에 관한 것이라고 말한다. 타로에는 이 모든 대답이 들어 있다. 마음이 답답하고 누군가에게 털어놓기도 어려울 때 타로만큼 훌륭한 상담자도 없는데, 《타로 교실》은 독자 스스로에게 그러한 상담자를 선물해줄 기회를 제공한다. 주변 사람들에게 타로를 봐주며 얻는 호감과 인기는 덤이다.
궁금할 때마다 펼쳐보는
‘타로 해석’의 족보 같은 책!
전자책의 목차에는 인덱스 기능이 있기 때문에 카드의 이름을 누르면 해당 카드의 해석을 바로 볼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종이책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매력이다. 해당 페이지를 찾으려고 책을 뒤적거릴 필요 없이, 카드별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한 것이다. 이러한 기능은 타로를 마스터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된다. 원하는 부분을 빠르고 간편하게 찾아보며 복습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타로 교실_종합반》은 인덱스 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78장 각 카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간략한 설명을 이리저리 와가며 볼 수 있게 구성하였다. 전자책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이제 무거운 책을 갖고 자리 잡고 앉아서 공부할 필요 없이 《타로 교실》로 침대 위에서, 복잡한 전철 안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면서 쉽게 타로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초급반부터 고급반까지
원스톱으로 배우는 타로 카드
《타로 교실》은 초급반, 중·고급반, 고급반 세 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 효용이 다르다. ‘타로가 정말 믿을 만할까? 타로점을 봐도 대답을 간략하게만 해주던데, 더 자세한 설명을 볼 수는 없을까?’ 싶은 사람들은 초급반을, 카드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알고 있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타로를 보고 싶은 사람은 중·고급반을 보면 된다. 모든 내용이 들어 있는 종합반은 타로를 원스톱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람을 위한 책이다. 타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 한 권으로 타로 마스터의 길에 성큼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이런 독자에게 <타로 교실_종합반>을 권합니다
√ 초급부터 고급까지 한꺼번에 타로를 마스터하고 싶은 타로 마니아
√ 타로 해석부터 9궁까지 원스톱으로 배우고 싶은 타로 홀릭
√ 몇 만 원씩 주고 타로 점을 보느니, 공부해서 직접 보겠다는 실속 행동파
√ 애매한 답변 때문에 타로를 봐도 속 답답했던 명쾌 추구파
√ 내친 김에 타로로 창업을 해볼까 생각하는 진로 탐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