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하루 3분 목펌핑
미리보기

하루 3분 목펌핑

저자
나가이 다카시 저/강다영 역
출판사
매일경제신문사
출판일
2018-01-10
등록일
2018-07-1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6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일본에서는 목펌핑 열풍 !
목이 부드러워지면 원인 모를 통증이 개선된다
6만 명을 치료한 물리치료사가 개발한 목 셀프 케어법 소개

“어깨 결림이 확 줄었고, 결려도 곧 풀어지게 됐어요.”
“두통약을 끊은 게 5년 만이에요.”
“디스크로 인한 요통이 사라져 비싼 매트리스가 필요 없게 됐어요.”
“붓기가 엄청 빠졌고, 생리가 1년 반 만에 다시 시작됐어요.”
“어지럼증도 무기력증도 완전히 사라졌어요.”
“수면제를 먹지 않고도 아침까지 푹 잘 수 있게 됐어요.”

위의 이야기는 목펌핑을 통해 목의 뭉침을 해소하고 회복한 결과다. ‘목펌핑’이란 무엇일까? 목펌핑은 ‘혈류를 펌핑해서 건강을 좋게 한다’를 모토로 삼아 실천하는 운동법이다. ‘리듬운동 × 늘리고 이완하기’ 동작을 통해 자율신경 안정과 체내 혈류를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하며 빠른 효과가 있는 운동법이기도 하다. 리듬 운동은 자율신경 안정에 도움이 되며, 늘리고 이완하는 동작은 순간적으로 혈류를 끌어올리는(펌핑) 역할을 해서 혈류를 개선시켜 준다.

목펌핑을 통해 근력이 좋아지고 혈류가 좋아져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도 되며, 건강까지 좋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현대인의 90%가 겪고 있는 목 뭉침, 그로 인해 좋지 않았던 컨디션을 목펌핑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목을 잘 관리하면 만병의 근원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으며 몸의 재생 기능이 크게 개선될 것이다. ‘건강의 핵심은 목에 있다’라는 말은 과장이 아니다. 효과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목을 통한 체질 개선을 통해 몸의 근본적인 기능이 좋아질 수 있다. 일본에서 유명한 물리치료사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가 4년 동안 빠르고 간편하면서 효과 만점인 치료법을 만들어서 목펌핑 열풍이 불었는데, 책을 통해 그 목펌핑을 상세히 알려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