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러
- 저자
- 루이스 L. 헤이
- 출판사
- 주식회사 센시오
- 출판일
- 2020-01-30
- 등록일
- 2020-06-11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북큐브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전 세계 5천만 독자들의 삶을 바꾼 루이스 헤이 신작이 출간됐다. 미국의 대표적인 심리치료 전문가인 저자는 〈미러〉에서 거울 속 나에게 말을 거는 것만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사랑하게 된다고 말한다. 거울 속 나에게 긍정적 암시를 반복하여 나를 위로하고 사랑하게 만드는 미러 워크mirror work는 저자 자신이 30년 이상 실천해왔고, 수많은 독자가 자신의 인생이 바뀌었다며 찬사를 보내고 있다.
거울이 주는 효과에 대해 저자는 암시로 설명한다. 저자는 우리가 하는 모든 말과 생각은 하나의 암시라고 주장한다. 긍정적인 암시는 자신감과 자존감을 북돋고 마음의 평화와 내면의 기쁨을 주어 상처를 치유한다. 그중에서 가장 강력한 암시는 거울 속 내 눈을 보면서 말하는 것이다. 거울을 통해 자신에게 긍정적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내면의 비판자를 잠재우고 자신을 위로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깨닫게 된다.
책에는 거울 속 자신에게 건네는 긍정적 암시의 구체적인 방법 외에도, 어긋난 관계를 회복하는 법, , 과거의 상처를 떠나보내는 방법, 분노를 푸는 방법, 두려움을 극복하는 법 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이 책은 당신이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그리고 자존감을 키워야 하는 아이들이나, 자기부정이 가득한 청소년에게도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깨닫게 해주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루이스 L. 헤이 (Louise L. Hay) (지은이)
영성과 자기계발 분야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미국의 대표적인 심리치료사.
30년 동안 수천 명의 상담 고객에게 인간이 지닌 창조성과 잠재력을 일깨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줌으로써 개인적인 성장과 자기 치유를 도왔다. 미국의 ‘오프라 윈프리 쇼’와 ‘필 도나휴 쇼’는 물론 세계의 많은 TV와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전 세계적으로 5천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치유》를 출판했고, 이후 상담가이자 강연자, 교사로 활동했으며, 출판사 헤이 하우스 설립자이자 회장이기도 하다. 영성, 힐링, 자기계발,양자물리학, 대체 치유 도서와 강의를 만들어 전 세계에 보급했다.
루이스 헤이는 가난, 성폭행, 이혼, 암 투병 등 불우한 삶 속에서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인정하는 심리치료법인 ‘미러 워크(Mirror Work)’을 실천하여 극복했다. 직접 경험으로 알게 된 이 방법을 다양한 매체로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즐겁고 성취감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나를 용서하고 사랑하는 방법과 ‘암시’들을 알려주었다.
《권능 있는 여성》 《당신의 몸을 치유하라》 등의 대표작을 포함해 27권이 넘는 책을 펴냈다. 이 책들 대부분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번역되어 많은 독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태훈 (옮긴이)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달러제국의 몰락》《야성적 충동》《욕망의 경제학》《프리덤 라이터스 다이어리》 《최고의 설득》 《딥 워크》 외 다수가 있다.
목차
프롤로그 거울 속 내 눈을 보고 말하는 순간 기적은 시작된다
제1장 나를 사랑하라, 바로 지금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라
거울과 친구 되기
긍정적 암시의 힘
과거를 떠나보내는 법
처음부터 끝까지 사랑이다
평가와 비판을 멈추는 순간
거울 속 당신의 눈을 바라보라
제2장 나를 사랑하는 방법
어린 나를 만나라
만났으면 쓰다듬어주기
고통과 질병을 다스리려면
분노를 거침없이 표현하는 방법
밀려오는 두려움을 극복하는 법
오늘은 정말 좋은 날이라고 믿기
과해도 좋다, 나를 칭찬하자
제3장 내 삶이 드디어 변하기 시작했다
용서는 상대방이 아닌 나를 위한 것
나 자신과 관계를 잘 맺는 법
스트레스 없이 살 수 있다
행운은 너무나 당연한 거지
감사하는 태도가 가져오는 힘
아이들에게도 미러 워크
우리가 살아가는 하루하루가 기적이 될 수 있다
에필로그 거울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힘이 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