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붉은 태양의 저주
미리보기

붉은 태양의 저주

저자
김정금 저
출판사
델피노
출판일
2024-08-28
등록일
2024-10-3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9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독립운동가 이봉창 의사를 모티프로 한 역사 판타지 『고잉홈』과 같은 굵직한 작품부터 보험사기를 리얼하게 그려낸 범죄 미스터리 『조금만 고개를 돌려도』, 판타지 로맨스 『은하수의 저주』 등 매번 신선하고 매력적인 작품을 선보이던 김정금 작가가 신작을 발표했다. 작가는 신작 『붉은 태양의 저주』로 SF까지 작품 세계를 넓히며 화제의 작가로 우뚝 섰다.

극단으로 치닫는 기후 위기, 그 속에서 살아남기

기후 위기(Climate Crisis), 기후 비상사태란 지구 온난화와 기후 변화, 그 영향을 보다 공격적으로 설명하는 용어이다. 온난화 수준을 넘어서는 기후 비상사태가 대한민국 서울 한복판에서 실현가능한 공포로 펼쳐진다. 막연히 먼 미래로 여기던 기후 재앙이 한반도 전역을 휘감은 2056년의 암울한 대한민국으로 독자들을 인도한다.

현실로 닥친 재앙 - 극강의 서스펜스

AI 개발자인 기범은 뇌에 AI 칩을 삽입하는 수술을 하고 한 달 만에 눈을 떴다. 그사이 모든 것이 달라져 있었다. 평균 기온 50도가 넘는 서울, 이상기후로 발생한 기후 난민들, 갑자기 미국으로 떠나버린 아내, 봉쇄된 아파트, 기범이 사는 스마트 아파트 밖은 이미 고온건조해 더 이상 사람이 살 수 없는 곳으로 변해있었고, 사람 뇌에 침투해 뇌 기능을 변형시켜 좀비를 만드는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퍼져나간다. 이미 감염된 좀비들로 아파트 지하주차장은 가득 찼고 남은 사람은 봉쇄된 아파트 주민 몇몇 뿐. 그때 느닷없이 기범의 집에 방문한 아파트 보안 요원은 뜻밖의 제안을 하는데…

탈출하라, 그러나 누구도 믿을 수 없다

심각해진 국내 상황으로 항공, 선박도 모두 결항되고 전국이 봉쇄된 상태. 유일한 방법은 부산에서 떠나는 마지막 배를 타는 것. 살아남아야 한다. 아파트 보안 요원, 46층 아이와 엄마, 63층 할아버지에 게임 중독 청년까지 오합지졸로 꾸려진 그들이 과연 좀비들을 뚫고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서 그 배를 탈 수 있을까? 그들이 부산까지 향하는 길은 이미 좀비로 가득 차 있다. 과연, 우연인 척 한 팀이 된 아파트 주민들의 숨겨진 정체는?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