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영업의 꽃은 보험 영업이다

영업의 꽃은 보험 영업이다

저자
편집부
출판사
호이테북스
출판일
2009-06-25
등록일
2010-06-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설계사들을 위한 실전 영업 강의, 책으로 묶이다

국내에 보험회사가 생기고 설계사라는 직종이 생긴 지 어언 60여년이 되었다. 그리고 이제는 이 직종에 종사하는 종사자만도 30만 명에 달할 정도로 국내 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확대되었다. 하지만 정작 이들을 위한 서적은 눈을 씻고 봐도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다. 단지 MDRT에 포함되었거나 보험왕에 등극했던 몇몇 사람의 노하우가 책으로 출간되어 그들의 갈증을 해갈해주고 있을 뿐이다.
이 책은 그러한 현실에서 설계사들의 갈증을 일시에 해소해주는 책이다. 이 책의 저자인 이성희 대표는 교육 및 교육 기자재와 관련된 사업을 하다가 부도를 맞아 보험업에 뛰어들어 최고의 보험 설계사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보험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주)인슈체크의 대표로 있다. 설계사로 활동하던 당시 실전 영업에 활용할 만한 책이 없어, 그도 육박전으로 하나하나 부딪쳐가며 그 노하우를 익혀야만 했던 경험이 이 책을 출간토록 했다고 한다.


내일의 보험왕을 꿈꾸는 30만 보험 설계사들의 필독서!

그는 현재까지도 보험업에 대한 소명의식과 사명감으로 매주 수 · 토요일에 설계사들을 위한 실전 영업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수천 명이 거쳐 간 그의 강의는 설계사들에게 많은 공감과 변화를 불러일으켰으며, 먼 지방에서까지 와서 들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 책은 바로 그러한 그의 강의를 묶어 내용을 추가한 것이다.
향후 보험업계는 많은 변화의 중심에 서 있다. 방카슈랑스의 확대와 금융 지주사로의 전환, GA 법인과 판매 주식회사의 활성화와 교차판매의 허용 등 금융계의 빅뱅은 이미 예고되었거나 혹은 현재 진행형이다. 이런 때에는 설계사들의 교육과 관리 등이 허술해지기 쉽다. 이 책은 그러한 틈을 메워주는, 그리고 설계사들에게 동기부여와 영업의 해법을 알려주는 탁월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이 책은 이런 내용을 담았다

이 책은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은 보험영업 전반의 정의와 마인드 재고에 대한 내용을 담아 보험업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2장에서는 영업달인들이 가진 특징을 담아서 동기부여와 함께 영업 전반의 방법적 툴을 제공한다. 그리고 3장에서 5장까지는 영업의 각 프로세스별로 각각의 방법론을 제공하고 있다. 3장에서는 잠재고객을 개발하는 방법, 4장에서는 고객과 상담하는 방법, 5장에서는 사후관리와 추가 및 교차 판매와 같이 계약 이후에 실행해야 할 방법론을 담았다.
이 책은 철저하게 30만 보험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한 책이다. 그래서 이 책에는 그들만의 프로세스와 심리적인 상황, 영업 활동을 할 때의 상황들이 가감 없이 드러난다. 그리고 필자나 혹은 필자 주변의 설계사들의 실제 사례를 통해 그 해법을 보여준다. 이 책이 설계사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이론과 머릿속에 머물러 있던 영업의 방법론들을 현장에서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도록 해줄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