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돈보다 더 위대한 유산!
재벌이었던 할아버지가 남겨주신 것은 ‘돈’이 아닌 ‘9통의 편지’였다!
“나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너에게 알려줄 생각이다. 너의 직감을 믿고 차례대로 편지를 읽어나가렴.”
유산 대신 남겨준 9통의 편지를 따라 인생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여행! 부자 할아버지의 보석 같은 인생 수업!
‘삶의 의미’, ‘인간관계’, ‘돈을 대하는 태도’, ‘실패에 대처하는 법’ 등 인생의 숙제와도 같은 물음들에 답을 해주는 할아버지의 편지와 그 편지를 따라가는 청년의 이야기. 우연한 인연을 평생의 자산으로 생각하고, 늘 돈과의 거리를 맞추려 했던 할아버지의 조언을 통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한다. 마음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하는 깊은 울림을 주는 책.
저자소개
일본 고베에서 태어났다. 경영컨설턴트, 투자가로 활동하다가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 준은퇴 생활에 들어갔다. 4년간 육아에 집중하던 중 작가가 되겠다는 꿈을 안고 집필활동을 시작했다. ‘돈과 행복’, ‘라이프워크’, ‘두근거리는 삶’을 주제로 1,000명 규모의 강연회와 세미나를 전국에서 개최했다. 유머 넘치는 그의 세미나에는 전 세계의 수강생들이 모여들었다. 큰 인기를 끈 인터넷 라디오 ‘혼다 켄의 인생상담[Dear Ken]’은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와 함께 세미나를 기획하고 야쓰가타케에서 연수센터를 경영하는 등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을 꾸준히 찾고 있다. 2014년부터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강연을 하고 있으며, 영어로 된 책을 집필하기 시작했다. 저서로는 《돈과 인생의 비밀》, 《돈과 인생의 진실》, 《20대 재능을 돈으로 바꿔라》, 《원하는 대로 산다》 등 130권 이상이 있으며, 누계 발행부수 700만 부를 돌파했다. 2017년에는 미국의 출판사 사이먼 앤드 슈스터와 계약을 맺었으며 처음 영어로 쓴 책은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세계 25개국 이상에서 발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