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셀프 이혈테라피 (귀만 잘 만져도 건강과 젊음이 따라온다)
1000명의 임상 사례를 만들어 낸 10년차 이혈상담사가 알려주는 이혈테라피 방법
하루 10분, 생활 속에서 가볍게 해볼 수 있는 이혈테라피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귀만 잘 만져도 건강과 젊음이 따라온다는 사실 아시나요?
“귀를 보면 사람의 건강 상태를 알 수 있다”
저자가 이혈상담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된 말입니다. 처음엔 저자도 그 말에 반신반의하고 믿지 못했으나 자신은 물론 수많은 사람들의 변화된 사례를 보면서 그 말을 신뢰하게 됩니다.
우리 몸에는 온몸의 축소판으로 여겨지는 곳이 많습니다. 손, 발, 얼굴, 귀 등이 대표적인 곳인데요. 그래서 손은 수지침, 발은 발 마사지 등을 받으며 건강관리를 합니다. 이런 방법들도 좋지만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고, 또 받는 동안에는 다른 것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이혈테라피 방법은 귀 혈자리 자극을 하는 데에 걸리는 시간이 적고, 간단한 마사지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책에는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혈의 해부 명칭, 어디서든지 특별한 도구 없이도, 간단하게 틈내서 할 수 있는 이혈테라피 방법을 담았습니다. 특히 현대인의 대표 질병인 두통, 건조한 눈, 허리통증, 소화불량, 불면증 등 11가지 질환 완화에 도움되는 귀 마사지법을 담았습니다. 이 책을 옆에 두고 매일 10분만이라도 시간을 내어 나의 귀를 마사지해준다면, 더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사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