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마씨 집안 자녀교육기

마씨 집안 자녀교육기

저자
쑤퉁
출판사
아고라
출판일
2008-04-01
등록일
2009-07-2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혼지침서>, <나, 제왕의 생애>, <눈물>의 작가 쑤퉁의 중편소설집. 선 굵은 서사 속에 때로는 거칠게, 때로는 우스꽝스럽게, 때로는 슬프게 인생사를 풀어내는 네 편의 이야기가 수록되었다. 기상천외한 상황, 희한한 직업을 갖고 있는 캐릭터가 담긴 이 소설은 제각각 서로 다른 개성과 독특한 매력을 뿜어낸다.

표제작인 '마씨 집안 자녀교육기'는 직업적 술꾼인 마쥔과 그의 별난 가족들이 엮어내는 좌충우돌 세상살이를 그려나간다. 마씨 집안 식구들은 하나같이 남의 따귀를 때리기를 좋아하며, 또 그것이 유일한 가정교육 방법이다. 이 집안의 가장이자 술상대를 해주고 돈을 버는 '프로 드링커' 마쥔과, 어떻게든 마쥔을 사람 만들려는 그의 눈먼 아비의 이야기는 독자를 포복절도하게 하다가도, 어느 순간 눈시울을 붉히게 만든다.

'1934년의 도망'은 작가 쑤퉁에게 '선봉문학의 대표주자'라는 명예로운 호칭을 안겨준 작품이다. 이 소설이 여성의 끈질기고 강인한 생명력을 보여준다면, '양귀비의 집'은 잡초처럼 살아가는 남성의 한과 울분을 이야기한다. '결혼한 남자'는 아내와 아들을 둔 유부남이자, 사업을 말아먹은 실업자인 양보의 이야기다. 앞서 국내에 소개된 <이혼 지침서>의 속편격이라 할 수 있는 소설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