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영어 잘 하는 엄마
영어를 생활화하고 싶은 엄마와 아이를 위한 책. 집 안에서 매일 나누는 극히 일상적이면서도 필수적인 대화들로 구성하고, 반복청취로 습득이 가능한 간략하면서도 기본적인 패턴들을 담았다. 특히 엄마가 아이에게 가장 널리 사용하는 대화체로 꾸며 아이에게 직접 말하고 반복해서 사용하는 과정을 통해 엄마는 다양한 표현들을 익히고, 반복해서 듣는 아이의 귀에도 익숙해져 스스로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치이~ 엄마도 안 하면서...”
“엄마는 나보다 더 모르면서...”
영어는 더 이상 수험생과 직장인들만의 고민이 아닌, 우리 생활 속에 깊숙이 자리한 필수 교양이 되었다. 가정주부라고 해서 이러한 사회의 흐름을 무시할 수는 없는 일!
그러나 실제로 엄마들에게는, 부족한 시간과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큰 것이 사실이다.
이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꼭 필요한 표현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신세대 엄마들의 맞춤교재 『나도 영어 잘 하는 엄마』로 더 이상의 영어고민은 끝!
보고 쓰면서 하는 영어 공부는 그만!
말하고 듣는 공부 방법으로 영어 잘 하는 엄마가 되자!
이 책의 표현을 아이에게 직접 말해보자. 반복해서 사용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표현이 엄마의 입에 붙게 되고, 반복해서 듣는 아이의 귀에 익숙해지면 아이 역시 쉽게 표현할 수 있게 된다. 생활 속의 간단한 대화로 영어에 한 걸음씩 다가가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학습방법이다.
『나도 영어 잘 하는 엄마』는 집 안에서 매일 나누는 극히 일상적이면서도 필수적인 대화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복청취만으로도 충분히 습득이 가능한 간략하면서도 기본적인 패턴을 담고 있다. 가사일과 직장일로 바쁜 엄마들도 짬짬이 익힐 수 있는 교재라는 것이 장점. 또한, 엄마가 아이에게 가장 널리 사용하는 대화체이기 때문에 실생활에 활용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