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슬픈 인도

슬픈 인도

저자
이지상
출판사
북하우스
출판일
0000-00-00
등록일
2001-12-1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세상 모든 여행자들은 결국 인도로 흘러든다는 말이 있듯이 인도를 끔찍이 사랑하는 여행자들은 많다. 이 책의 지은이도 잘 다니던 직장을 어느 날 갑자기 그만두고, 배낭 하나 짊어지고 또다른 세상을 찾아 훌훌 발걸음을 옮길만큼 인도를 사랑한 사람이다.



다른 여행자들처럼 글을 쓰거나 책을 내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저 자신의 몸에 맞는 곳이라 다섯 번이나 인도를 여행했다는 것. 그럴만도 한 것이, 인도는 누구에게나 백만 가지 모습으로 다가오기 때문이라고 한다.



길거리에선 찢어지게 가난한 사람들이 아귀떼처럼 달겨드는가 하면 높다란 담장 안에서는 실리콘 밸리를 쥐락펴락하는 첨단 정보산업이 우뚝 솟아 있고, 순박하고 간절한 인생들에 목이 메이게 되는가 하면, 한푼이라도 더 뜯어내려고 잔꾀를 부리는 사람들로 정이 뚝뚝 떨어지는 곳.



인도는 아무것도 그 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고, 우리를 그대로―놀라고 감탄하고 화내고 안달복달하는 대로―그저 내버려두라고 일러준다. 쾌락과 속도에 중독되어 있던 몸의 기억을 지우고 대자연의 생명에 귀를 기울이라고 말이다.



치열한 삶이 있고, 첨단을 달리는 산업이 있으며, 세상을 구원하려는 온갖 종교와 철학이 있으나 동시에 무위가 칭송받고, 느린자가 빠른 자를 비웃으며, 주는 자보다 구걸하는 자가 더 당당하여 체념과 게으름, 방관조차 용서받을 수 있는 곳. 인도! 세상의 모든 여행자는 결국 인도로 향한다. 쉽게 잊혀지지 않는 곳! 그곳의 비밀을 캐낸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