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육아는 리허설이 없다
미리보기

육아는 리허설이 없다

저자
조경희 저
출판사
책과나무
출판일
2019-11-15
등록일
2020-03-06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연습도, 리허설도 없는 ‘육아’에 성공하기 위해 즐거운 집 그룹홈 원장이 제시하는 여섯 가지 육아 기술.
자녀를 양육하며 방법을 몰라 힘들어하는 부모나, 성공하는 자녀로 양육하는 데 지혜가 필요한 분을 위해 20여 년 동안 열다섯 명의 아이들을 키우며 배운 지식과 경험과 지혜를 이 책에 담았다. 이 책에 담긴 여섯 가지 육아 기술을 통해 모든 부모가 리허설 없는 육아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추천사]

작가 자신의 올바른 가치관과 독서, 연수, 훈련 등 자기 성장을 위한 노력이 참으로 돋보인다. 아이들의 각기 다른 다양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전제로 잠재력을 깨우는 작가의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삶과 리허설 없는 육아의 산 경험이 녹아 있는 이 책이 학부모들에게 필독 도서가 아닌가 한다.
_ 송양순 동신초등학교 교장

그룹홈의 아이들을 키우며 찰나마다 느꼈던 감정이 담겨 있어 동일한 일을 했던 내게 커다란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상처 입은 마음은 아물도록, 아픈 기억은 흐려지도록 더 크게는 사랑을 믿을 수 있도록 해 준 시간이었습니다. 육아를 하게 되는 누군가의 마음속에 늘 이 책이 곁에 있으면 좋겠습니다.
_ 최경화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회장

아이를 양육하며 울고 웃는 저자의 책을 보며 저 또한 아이를 양육한 세월이 십 년이 넘었지만, 양육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찾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아이를 키우면서 겪게 되는 여러 가지 고민의 답을 이 책에서 찾아보시길 바라며 적극 추천합니다.
_ 최유숙 꿈나무그룹홈 대표

누군가 첫발을 내딛고 다른 사람들이 그 뒤를 따라 걷다 보면 길이 생기게 됩니다. 같은 길을 걷고 있는 저에게도 동경의 대상이었는데 책을 읽으며 새로운 양육 기술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지혜를 나누어 준 저자에게 감사하며 자녀는 물론 아이 양육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_ 김성자 행복한집그룹홈 대표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