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메롱

메롱

저자
미야베 미유키 저/김소연 역
출판사
북스피어
출판일
2023-06-30
등록일
2023-10-3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3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귀여운 오린과 인간미 넘치는 다섯 명의 귀신들이 벌이는 귀신 소동

사회의 어두운 모습을 가슴 먹먹하게 그려낸 『외딴집』, 으스스하고 야릇한 괴담집 『혼조 후카가와의 기이한 이야기』와 『괴이』, 유쾌한 소녀 탐정과 무사 도령 콤비의 사건기록부 『흔들리는 바위』에 이은 미야베 월드 제2막의 다섯번째 책. 에도시대 후카가와,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바람으로 요릿집 '후네야'는 문을 열었다. 그러나 후네야 사람들이 이사 오기 전부터 그 집에는 다섯 명의 귀신들이 살고 있었는데, 이들은 왜 이승을 머물고 있는 것인가.

열두 살 난 씩씩하고 순수한 어린아이 오린의 눈에 귀신은 무서운 존재가 아니다. 위험에서 구해주기도하며, 누이나 벗처럼 짓궂지만 상냥한 존재이고, 동시에 가슴의 응어리를 품은 채 이승을 떠돌아야 하는 측은한 존재인 것. 이 책은 예리한 시선으로 인간의 마음속에 있는 어둠을 포착하는 작가의 필체로 평범한 요릿집을 둘러싼 복잡하고 추악한 이해관계를 낱낱이 파헤친다.

덕망 높은 스님이면서도 사람을 죽여 온 주지. 첩의 자식이라는 이유로 자신을 버린 아버지에게 복수하려는 딸의 모습을 빌어, 인간의 더러움을 폭로하지만, 그들 역시 구원받을 수 있음을 이 책은 보여준다. 시대 소설이자, 미스터리, 판타지가 어우러진 소설이면서도 때로는 거짓말도 하고, 심술도 부리는 평범한 등장인물을 등장시켜 현실감각을 잃지 않고 있는 것이 이 책의 매력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