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내가 산 주식은 왜 안 오를까?
미리보기

내가 산 주식은 왜 안 오를까?

저자
진홍국 저
출판사
사이다경제
출판일
2022-02-17
등록일
2022-05-2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9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주식 애널리스트계의 스타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 출신의 진홍국 CFO
그가 13년 만에 처음 밝히는 이야기

증권가에서도 ‘귀한 몸’으로 대우받는 바이오 애널리스트. 그중에서도 5대 언론사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를 모두 석권한 업계 TOP 스타 애널리스트로 유명했던 그의 리포트는 증권가는 물론이고 언론가에서도 늘 화제가 되었다. 대표적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를 초기에 발굴하고, 모두가 삼바에 ‘NO'를 외칠 때도 매수 의견을 던졌던 날카로운 통찰력은 여전히 업계 전설로 남아있다. 13년의 경력을 내려놓고 유망 바이오 기업의 CFO(최고재무책임자)로 떠난 저자의 행보 자체가 수차례 기사화되었을 정도니 저자의 업계 영향력은 스타 애널리스트라는 말이 부족할 정도. 여의도가 사랑한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 그가 자신의 성공 투자 비결을 아낌없이 공개한 이번 책에는 애널리스트 시절 내놓았던 화제의 리포트들을 통해 개미들의 주식 실력을 한번에 높일 수 있는 레벨업 포인트가 가득하다.

국내외 10대 주식에 대해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
오직 ‘종목’으로 말한다

"삼성전자와 가치주, 씨젠과 기대감, 안랩과 테마주, 애플과 과점주, 현대건설과 컨센서스, SK텔레콤과 주가 상승 속도, 아모레퍼시픽과 밸류에이션, 길리어드와 PER 등."
결국 투자자가 궁금한 이야기는 ‘종목’에 대한 것. 국내외 주요 10개 기업의 실제 사례 속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만 추렸다. 특히 개미들이 열광하는 스몰캡(소형주), 바이오 주식만 13년을 팠던 저자의 인사이트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현실적으로 가장 필요한 내용들이 아닐 수 없다. 기관은 물론이고 해외 증권사 애널리스트로서 활동하며 외국인 투자자들의 성향마저 파악한 폭넓은 경험에서 체득한 주식투자 게임의 룰을 이제 개인투자자들에게 가장 유용한 내용만 꼽아 공개한다.

최소한 이것만 알아도 주식 Level UP 할 수 있다
개미는 아직도 모르는 주가의 비밀!

주식을 하면서 궁금한 내용은 모두가 비슷하다. 하지만 현실적인 해답을 주는 책은 없다.
“시장이 이렇게 좋은데 왜 내 수익률은 안 좋을까? 제품이 대박 났는데 주가는 왜 안 오를까? 주식은 도대체 언제 팔아야 할까? 이미 많이 오른 주가가 여기서 더 오를까? 떨어질까?” 그 해답을 명확하게 제시하는 속 시원한 주식 책이 나왔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