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만원으로 연봉버는 경매투자
10년 만에 찾아온 절호의 기회, 소액 경매투자로 재테크하라!
가장 안정적인 방법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소액 부동산 경매 투자가이드!
우리는 소액의 종자돈으로 경매에 투자해 몇 해 만에 자산가의 반열에 오른 사람들을 종종 보게 된다. 그들은 큰돈 들이지 않고 부동산을 싸게 살 수 있는 최선의 투자처가 경매이며 이보다 확실한 노후 재테크는 없다고 느꼈던 것이다. 삼삼오오 모여 개발지 답사여행을 하고, 투자지식과 재테크 요령을 터득하는 임장활동을 통해 소액 자금을 운용하는 행복한 경제활동! 바로 경매투자다.
경매로 '반값 집' 잡아라!
부동산 경매 현장 경험 20년의 경매 최고수에게 독자 여러분은 소액 경매의 비법을 전수받게 된다. 소액 경매투자를 모토로 한 이 책은 저자의 오랜 컨설팅 경험과 실제 투자사례들이 바탕이 된 투자 전략서이다. 경매 현장에서 잘 써먹지 않는 복잡한 이론보다는 실전에 맞는 투자 방법들을 소개한다. 소액 경매투자 시 반드시 알아야 할 권리, 물건분석의 기본기와 종목별 투자전략을 여러 상황에 맞추어 자세히 일러두었다. 또 소액 경매 틈새종목과 투자성을 분석하는 방법까지 최소한 실패하지 않는 전략을 강조했다.
경매를 공부하기 시작한 혹은 경매의 매력을 이미 알고 있는 독자들은 이 책의 내용을 응용해 투자하길 바란다. 이 책은 경매투자 현장에서 활용가치가 충분히 높을 것이다.
불황기 최고의 재테크는 소액 경매투자!!
대한민국 평균수명 79세, 체감정년 45세
법원경매가 몇 년 전부터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로 종자돈 몇천만 원으로 돈 될 만한 부동산을 값싸게 사두었다가 일정 기간 지나서 되팔면 수백에서 수천만 원의 차익을 남길 수 있는 대표적인 틈새투자처이기 때문이다. 뚜렷한 직장이나 특별한 기술 없이도 소액 경매의 투자노하우만 익힌다면 대박의 기회를 노릴 수 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구나 성공하기는 어려운 경매
정부의 각종 규제책 등으로 인해 이른바 돈 되는 마땅한 투자처를 찾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틈새시장을 공략한다면 상황은 달라질 수 있다. 경매투자도 예외가 아니다. 남이 가는 길을 똑같이 가서는 결코 성공적인 투자수익을 얻기가 어렵다. 열심히 발로 뛰고 공부하여 차별화된 투자전략을 수립한다면 누구나 성공재테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